707 0 0 11 92 0 8년전 0

겸손한 제안 <원어민이 영어로 읽어 주는 문학: A Modest Proposal>

겸손한 제안 <원어민이 영어로 읽어 주는 문학: A Modest Proposal> 영국의 작가 조너선 스위프트(Jonathan Swift)의 풍자 수필. 원제는 ≪겸손한 제안: 아일랜드의 빈곤한 아이들을 나라와 부모들의 짐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함, 그리고 그 아이들을 아일랜드에 이득으로 만들기 위함(A Modest Proposal: For Preventing the Children of Poor People in Ireland from Being a Burden to Their Parents or Country, and for Making Them Beneficial to the Public)≫이다. 당대 아일랜드의 빈곤하고 비참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수필이다.
겸손한 제안 <원어민이 영어로 읽어 주는 문학: A Modest Proposal>

영국의 작가 조너선 스위프트(Jonathan Swift)의 풍자 수필.
원제는 ≪겸손한 제안: 아일랜드의 빈곤한 아이들을 나라와 부모들의 짐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함,

그리고 그 아이들을 아일랜드에 이득으로 만들기 위함(A Modest Proposal: For Preventing the Children of Poor People in Ireland from Being a Burden to Their Parents or Country, and for Making Them Beneficial to the Public)≫이다.

당대 아일랜드의 빈곤하고 비참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수필이다.
조나단 스위프트(Jonathan Swift, 1667년 ~ 1745년)는 영국의 소설가이자 성공회 성직자이다.

정치와 문학에 관심을 가져, 졸업 후 정치 활동과 문필 생활을 시작하였다. 1704년 이후 정계에서 활약하였으며, 같은 해 익명으로 2개의 풍자 작품을 발표하여 작가로서의 위치도 확보하였다.

1713년 성직자에 임명되었으나, 곧 은퇴하였다. 조너선은 인간이나 사회를 날카롭게 비판하였는데, 그 근거로 《걸리버 여행기》는 가장 뛰어난 풍자 소설이라 일컬어진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