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이 읽어 주는 영어 원서 문학(소설)
* 설득 (Persuasion)
'제인 오스틴' 탄생 200주년 특별판: 영어 원서 원어민 낭독!
1. 영문학 가장 위대한 작가 '제인 오스틴'의 영어 원서 제공
2. 네이티브(원어민) 직접 소설 낭독 제공(오디오 음성 링크)
<작품소개>
제인 오스틴(1775∼1817)의 ≪오만과 편견≫(1813)이 봄날의 싱그러움을 담고 있다면, ≪설득≫(1818)은 가을의 애상을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여기에는 맑은 가을 햇살이 비치는 켈린치 장원을 회한에 잠겨 쓸쓸히 산책하는 앤 엘리엇이 있고, 11월의 가을비에 젖어 우중충한 어퍼크로스 마을을 떠나면서 아쉬움과 체념을 달래는 앤 엘리엇이 있다.
≪오만과 편견≫의 엘리자베스 베넷이 쉽게 단정하고 거침없이 비판하는 젊음의 생기발랄함을 보여준다면, 앤 엘리엇은 젊음의 좌절을 경험하고 ‘이제는 돌아와 거울 앞에 선’ 누이처럼 자기 성찰적인 인물이다.
<출처 및 인용> 설득 [Persuasion] (고전해설ZIP, 2009. 5. 10., 지만지)
<드라마 제작> 원작
설득 (1995)
드라마, 멜로/로맨스1997.11.01.105분영국 외
<원어민이 읽어 주는 ebook "특징">
1) 다양한 영어권 원어민(네이티브) 참여
2) 세계 명작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음성다운로드 가능(단,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
(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Audio MP3파일은 서비스 제공 업체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이 생길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무료 데이터 및 무료 WiFi 환경에서 접속 후 실시간 재생 부탁드립니다. 단, 유선 PC에서 재생은 요금이 발행하지 않습니다.)
* 작가 : <제인 오스틴>
- 영문학 가장 위대한 작가
Jane Austen (1775-1817) 영국 여류소설가. 남부 영국에서 목사의 딸로 출생, 그 지방 여러 곳에서 조용한 생활을 보내고 평생 독신으로 지냈지만 그러한 기복없는 생활 가운데서 18세기 말엽의 지방 중산계급의 생활을 소상하게 묘사하여 정확한 수법을 보여주고 있다.
처녀작은 <이성과 감성>(1811)이며 이어서 명작 <오만과 편견>이 간행되었으나 이것은 쓴 뒤에 10년 이상 작자의 손에 잠자던 것이었다. 또한 <맨스필드 파크>(1815), <엠마>(1815)를 썼고 사후에 <노댕거 사원(寺院)>(1818)과 <설복>(1818)의 두 편이 나왔다.
그녀의 작풍(作風)은 스콧 등의 작풍과는 대조적(對照的)으로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아니고 젊은 여인의 눈에 비친 시골의 평범한 생활을 소재로 하여 담담하게, 그러나 선명하게 등장인물의 개성을 묘사해 내어 18세기 소설가 리처드슨과 같은 사람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언제나 낡은 것이 아닌 싱싱한 맛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