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4 0 0 17 86 0 7년전 0

철학의 문제들 : 버트런드 러셀 (영어 원서 - 원어민 낭독 : The Problems of Philosophy)

철학의 문제들 : 버트런드 러셀 (영어 원서 - 원어민 낭독 : The Problems of Philosophy) * <영어 원서 읽기> 제목: The Problems of Philosophy (철학의 문제들) 20세기 가장 위대한 철학자! <버트런드 러셀> 노벨 문학상 수상자. * 나는 왜 기독교인이 아닌가 * 게으름에 대한 찬양 베스트셀러 작가 겸 영국의 수학자, 철학자, 수리논리학자, 역사가, 사회 비평가로 활동 했다. 그러나 그 기초가 되어 있는 철학에서의 분석적 방법은 일관되어 있고 이에 의해서 과학적인 철학을 수립하려고 한다. 이 방법을 토대로 영국 경험론의 전통 위에 선 인식론을 전개하는 것이 그의 철학인데, 처음에는 대학에서 받은 교육 때문에 헤겔적인 절대정신(絶對精神..
철학의 문제들 : 버트런드 러셀 (영어 원서 - 원어민 낭독 : The Problems of Philosophy)

* <영어 원서 읽기> 제목:
The Problems of Philosophy (철학의 문제들)

20세기 가장 위대한 철학자!
<버트런드 러셀> 노벨 문학상 수상자.
* 나는 왜 기독교인이 아닌가
* 게으름에 대한 찬양
베스트셀러 작가 겸 영국의 수학자, 철학자, 수리논리학자, 역사가, 사회 비평가로 활동 했다.

그러나 그 기초가 되어 있는 철학에서의 분석적 방법은 일관되어 있고 이에 의해서 과학적인 철학을 수립하려고 한다. 이 방법을 토대로 영국 경험론의 전통 위에 선 인식론을 전개하는 것이 그의 철학인데, 처음에는 대학에서 받은 교육 때문에 헤겔적인 절대정신(絶對精神)만을 참된 실재라고 하는 관념적 일원론의 입장에 서 있었다.

그러나 그것이 수학과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자, 이 입장을 버리고 그 반동으로서 이번에는 많은 존재물을 인정하는 다원론(多元論)의 입장을 취했으나 <철학의 제 문제>(1912)에서는 개체와 보편, 감각과 물체를 함께 인정하는 2원론적·플라톤적 실재론의 입장에 서 있다. 그리고 <외부 세계의 인식>(1914)에서는 감각소여(感覺所與, 센스 데이터)만을 확실한 것으로 보고, 사물은 감각소여로부터 논리적으로 구성된 것이라고 생각하는 유명한 견해에 도달했었다.

이 무렵부터 그는 자신의 입장을 논리적 원자론이라고 불렀는데 <정신의 분석>(1928)에서는 감각도 물체도 아닌 중립적인 것을 참된 존재로 보는 중성적 1원론(中性的 一元論)의 입장을 확립하였다. 또한 비교적 최근에는 언어 문제에도 관심을 보였으나 그가 단지 논리학, 인식론 중심의 철학자가 아니라 철학 일반에 깊은 이해와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대저 <서양철학사>(1945)의 존재를 보아도 알 수 있다.

*영어 원문 제공

<원어민이 읽어 주는 ebook "특징">
1) 다양한 영어권 원어민(네이티브) 참여
2) 세계 명작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음성다운로드 가능(단,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
(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Audio MP3파일은 서비스 제공 업체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이 생길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무료 데이터 및 무료 WiFi 환경에서 접속 후 실시간 재생 부탁드립니다. 단, 유선 PC에서 재생은 요금이 발행하지 않습니다.)
*저자: 버트런드 러셀 (Bertrand Russell)

제3대 러셀 백작 버트런드 아서 윌리엄 러셀(Bertrand Arthur William Russell, 3rd Earl Russell, OM, FRS, 1872년 5월 18일 ~ 1970년 2월 2일)은 영국의 수학자, 철학자, 수리논리학자, 역사가, 사회 비평가 다. 20세기를 대표하는 천재이자 지성인으로 여겨진다.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그는 일생의 여러 부분에서 자유주의자, 사회주의자, 평화주의자 순으로 자신의 이상을 생각해왔으나, 자신이 이 중 어느 쪽도 되지 않았다고 회고했다. 일생의 대부분을 잉글랜드에서 보냈으나, 그는 웨일스에서 태어났고 그곳에서 사망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