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 0 0 5 17 0 7년전 0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프랑스어+영어+원어민 낭독'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프랑스어+영어+원어민 낭독'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 <특징> === 1. "프랑스어 + 영어"를 함께(동시에) 텍스트 원문을 읽을 수 있다. 2. "세계 명작"을 2개국어로 공부할 수 있다. 3. <영어> "원어민 낭독 읽기" 링크 제공. (프랑스어 음성 제외) * 한국어: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 프랑스: Le portrait de Dorian Gray * 영 어: The picture of Dorian Gray ====== 헨리 워튼경은(친구들에게는 해리라고 불린다) 쾌락주의자이며 모든 것을 자유롭게 사는 사람이다 어느 날 해리는 그의 친한 친구인 화가 바실 홀워드에게서 그의 예술 작품의 모델이 된 도리언 그레이라는 젊고 아름다운 청년..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프랑스어+영어+원어민 낭독'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 <특징> ===
1. "프랑스어 + 영어"를 함께(동시에) 텍스트 원문을 읽을 수 있다.
2. "세계 명작"을 2개국어로 공부할 수 있다.
3. <영어> "원어민 낭독 읽기" 링크 제공. (프랑스어 음성 제외)

* 한국어: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 프랑스: Le portrait de Dorian Gray
* 영 어: The picture of Dorian Gray
======

헨리 워튼경은(친구들에게는 해리라고 불린다) 쾌락주의자이며 모든 것을 자유롭게 사는 사람이다 어느 날 해리는 그의 친한 친구인 화가 바실 홀워드에게서 그의 예술 작품의 모델이 된 도리언 그레이라는 젊고 아름다운 청년을 만나게 된다.

그는 세상물정을 모르는 순수한 도리언에게서 흥미를 느끼고는 그를 타락시키고 만다.
도리언은 해리에게서 좋은 것과 나쁜 것들을 골고루 많이 즐기란 말을 듣고는 그말을 따라서 행동하기에 이르고, 점차 타락하기 시작한다. 한편 바실은 순수한 도리언을 자신에 작품에 그의 얼굴을 담는다.

하지만 도리언은 자신의 초상화를 보고는 자신 대신에 초상화가 대신 늙는다면 영혼이라도 팔 수 있다고 맹세한다. 그리고 도리언 그레이가 악행을 저지를 때마다, 초상화가 대신 변해 가기 시작하는데...<출처: 위키백과 인용>

<원어민이 읽어 주는 ebook "특징">
1) 다양한 영어권 원어민(네이티브) 참여.
2) 세계 명작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음성다운로드 가능(단,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
(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Audio MP3파일은 서비스 제공 업체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이 생길 수 있으며,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꼭! 무료 데이터 및 무료 Wi-Fi 환경에서 접속 후 실시간 재생 부탁드립니다. 단, 유선 PC에서 재생은 요금이 발행하지 않습니다.)
# 저자: 오스카 와일드
Oscar Wilde (1854-1900) 영국 극작가·소설가·시인. 아일랜드의 더블린에서 출생하였다.

옥스퍼드 대학을 졸업하고 극을 쓰기 시작하여, 경구(警句)·역설·풍자에 넘친 <원더미어 부인의 부채<扇>>(1892) 등이 유명해졌으나, 이것은 모두가 전통적인 풍습희극을 부활한 것이다. 1895년 남색사건(男色事件)으로 투옥되었고, 옥중에서 상대의 남성인 더글러스에게 부치는 편지형식으로 내성록(內省錄)을 썼다.

이것은 와일드 사망 후 <옥중기>(1905)로 발췌되어 간행되니, 참회와 비애에 넘친 회상기록으로 애독되었으며 1962년에 완본으로 출판되었다. 1897년 출옥 후 곧 프랑스로 가서 옥중의 회상을 <리딩 감옥의 시>(1898)로 간행했고, 그의 비통하고 비애에 찬 시풍(詩風)은 이 작품을 뛰어나게 하였다.

그는 세기말 문학의 대표적 작가로 일찍이 예술을 위한 예술을 제창했지만, 원래는 월터 페이터의 지적인 유미주의의 영향을 받아 그것을 극단적으로 관능적·역설적으로 한 것이다. 그의 예술론은 <의향론(意向論)>(1891)에 정리되어 있고, 그 안에 있는 “자연은 예술을 모방하다”란 유명한 말에 압축할 수가 있다. 그러나 그에게는 감미로운 동화집 <행복한 왕자>(1888)가 있는가 하면 기괴한 환상적인 소설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肖像)> 등도 있다. 최근에는 비평가로서 와일드의 평가가 다시금 거론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