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 0 0 7 37 0 7년전 0

방법서설 A Discourse on Method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173) - 원어민 음성 낭독!

방법서설 A Discourse on Method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173) - 원어민 음성 낭독! 그는 합리론의 대표주자이며 본인의 대표 저서 《방법서설》에서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Cogito ergo sum)’는 계몽사상의 '자율적이고 합리적인 주체'의 근본 원리를 처음으로 확립한 것으로 유명하다. === 전자책(ebook) 특징=== 1. 소설 제목 : 방법서설 2. 영어 원제 : A Discourse on Method 3. 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영어 원어민(네이티브 발음) 음성 오디오북 (음성 듣기 다운로드 제공) * 1석 2조 효과 : 원서 읽기 + 현지 원어민 발음 듣기 # 합리적인 판매가로 효과 2배의 ..
방법서설
A Discourse on Method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173) - 원어민 음성 낭독!

그는 합리론의 대표주자이며 본인의 대표 저서 《방법서설》에서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Cogito ergo sum)’는 계몽사상의 '자율적이고 합리적인 주체'의 근본 원리를 처음으로 확립한 것으로 유명하다.

=== 전자책(ebook) 특징===
1. 소설 제목 : 방법서설
2. 영어 원제 : A Discourse on Method
3. 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영어 원어민(네이티브 발음) 음성 오디오북
(음성 듣기 다운로드 제공)

* 1석 2조 효과 : 원서 읽기 + 현지 원어민 발음 듣기

# 합리적인 판매가로 효과 2배의 기쁨을 드립니다.
==========

方法敍說 (1637) 데카르트의 주저(主著) 가운데 하나.
"양식(良識)은 이 세상에서 가장 공평하게 배분(配分)되어 있는 것이다.…바르게 판단하고, 참(眞)을 거짓(虛僞)과 구별하는 능력, 그것이 바로 양식 또는 이성(理性)이라고 불리는 것인데, 이것은 날 때부터 타고난 것이며 사람에게 평등하다.

" 이와 같이 유명한 구절로 시작되는 이 책은 자주 사상의 영역에 있어서의 '인권선언'이라고 일컬어져 왔다. 이 이성능력(理性能力)에서의 평등이라는 생각을 한발 추진시켜, 사회적 시야로 바꿔 놓고 본다면 바로 루소의 평등사상으로 전화(轉化)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과연 데카르트는 인간의 평등이라는 말을 하고자 했던 것일까, 이 글을 깊이 읽으면 거기에 감추어져 있는 회의적(懷疑的) 어조는 수없이 많다.

그는 결코 양식(良識)의 보편성을 낙관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 증거로 "모든 사람은 동일한 자연적 빛(센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같은 관념을 지니고 있어야 할 것으로 생각된다. 그런데 이 빛을 바르게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전무(全無)한 것이다"라고 단언하고 있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데이터 요금 발생에 대한 사항은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데카르트 (Rene Descartes)
프랑스의 물리학자, 근대 철학의 아버지, 해석기하학의 창시자로 불린다.

그는 합리론의 대표주자이며 본인의 대표 저서 《방법서설》에서 ‘나는 생각한다, 고로 존재한다.(Cogito ergo sum)’는 계몽사상의 '자율적이고 합리적인 주체'의 근본 원리를 처음으로 확립한 것으로 유명하다. 1606년 예수회가 운영하는 라 플레쉬 콜레즈(Collège la Flèche)에 입학하여 1614년까지 8년간에 걸쳐 철저한 중세식 그리고 인본주의 교육을 받게 된다.

1626년부터 2년 동안 수학과 굴절광학을 연구하며 미완성 논문 <정신지도의 규칙>을 썼. 1628년 말, 네덜란드로 돌아온 그는 다시 저술활동에 몰두해 《세계론》(Traite du monde)을 프랑스어로 출판한다. 1637년에는 《방법서설》에 굴절광학, 기상학, 기하학의 세 가지 부분을 덧붙여 익명을 출판했다가 후에 프랑스어로 《방법서설》을 완성한다. 1644년 자신의 철학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라틴어로 《철학원리》를 출판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