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9 0 0 9 44 0 7년전 0

적과 흑 Le Rouge et le noir ('프랑스어+영어+영어 오디오북'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적과 흑 Le Rouge et le noir ('프랑스어+영어+영어 오디오북'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프랑스 원서 ebook 특징>=== 1) 한국어: 적과 흑 2) 프랑스어: Le Rouge et le noir 영어 : The Red and the Black 3) 원문 : 프랑스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원어민 음성 : <영어> 원어민 발음 음성 낭독 (프랑스어 음성 제외) ===============================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그림형제 동화 62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적과 흑(Le Rouge et le Noir, 1830)은 스탕달의 장편소설이다. 현실적으로 일어난 형사사건의 공판기록으로 쓰여졌다. 작은..
적과 흑
Le Rouge et le noir
('프랑스어+영어+영어 오디오북' 1석 3조 함께 원서 읽기!)

===<프랑스 원서 ebook 특징>===
1) 한국어: 적과 흑
2) 프랑스어: Le Rouge et le noir
영어 : The Red and the Black
3) 원문 : 프랑스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원어민 음성 : <영어> 원어민 발음 음성 낭독 (프랑스어 음성 제외)
===============================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그림형제 동화 62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적과 흑(Le Rouge et le Noir, 1830)은 스탕달의 장편소설이다. 현실적으로 일어난 형사사건의 공판기록으로 쓰여졌다.
작은 마을의 야심 많은 청년 줄리앙이 돈 많은 정부(情婦)를 총으로 쏜 죄로 처형된 이야기를 그린 적과 흑은 대담하고도 독창적인 유럽의 걸작으로 손꼽힌다.
제목의 '적(赤)'은 군복을 '흑(黑)'은 사제복을 표현했다.
이것은 나폴레옹 이후의 사회에 사는 평민은 수도사가 되는 이외에는 출세의 길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줄거리>
나무꾼의 아들로 야심에 불타는 줄리앙 소렐은 레나르 시장 댁의 가정교사가 되어 미모와 재간으로 레날 부인을 유혹한다. 세상에 드러날 것이 두려워 신학교에 입학을 하지만 이곳에서도 세상과 마찬가지로 위선만이 최선의 출세 방법임을 알게 된다. 팔라르 교장의 추천으로 파리의 라 모르 후작 댁에 비서로 들어가 굳센 의지의 힘으로 콧대높은 후작의 딸 마틸드를 정복한다. 그녀와의 결혼이 실현될 시기에 이르자 그를 중상하는 레날 부인의 편지로 그의 야심은 수포로 돌아가고, 급기야 그는 레날 부인에게 총을 쏘게 된다. 법정에서 사회의 부정을 고발했기 때문에 사형 판결을 받는다. 옥중으로 찾아온 레날 부인을 보고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그는 형언할 수 없는 행복감을 맛보며 얼마 후 단두대의 이슬로 사라진다.

위선과 타산으로 출세가도를 한발한발 걸어올라간 줄리앙은 문학사상 두드러진 하나의 전형(典型)이다. 그러나 줄리앙의 위선은 그가 즐겨 몸에 붙인 것이 아니고 사회에서 강요된 것임을 예리하게 묘사한 점에서 뛰어난 사회소설이라 하겠다.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데이터 요금 발생에 대한 사항은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스탕달 (Stendhal)
스탕달(프랑스어: Stendhal, 1783년 1월 23일 - 1842년 3월 23일)은 프랑스의 소설가이다. '스탕달'은 필명이며, 본명은 '마리앙리 벨(프랑스어: Marie-Henri Beyle)'이다.

프랑스 사실주의 문학의 시조로, 나폴레옹의 이탈리아 원정 이래 이탈리아 예찬자가 되었으며, 독특한 연애관에 의한 최초의 소설 「아르망스」를 써서 문단에 등장했다. 최초의 사실주의 소설이라고 불리는 「적(赤)과 흑(黑)」을 써서 왕정복고기의 특권계급에 도전했고, 「파르므의 승원(僧院)」에서는 전제군주에 대하여 날카로운 비판을 퍼부었다.

<대표 작품>
《연애론 De l'amour》(1822)
《라신느와 셰익스피어 Racine et Shakespeare》(1823~1825)
《아르망스 Armance》(1827)
《로마 산책 Promenade dans Rome》(1829)
《적과 흑 Le Rouge et le Noir》(1830)
《앙리 브륄라르의 생애 Vie de Henri Brulard》(1835~1836)
《파름므의 수도원 La Charteuse de Parme》(1840)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