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8 0 0 6 27 0 7년전 0

템페스트 (The Tempest) : 2가지 스토리텔링으로 '동화'처럼 읽는 영어원서 (셰익스피어 희극)

(셰익스피어 희극) "템페스트 (The Tempest)" : 2가지 스토리텔링으로 '동화'처럼 읽는 영어원서! ----------------------- 아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화>처럼 간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영어 문장 구성과 영단어를 선별하여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청소년과 어른을 위한 셰익스피어 세계명작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쉽고 빠른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서 "원어민 음성(발음) 듣기"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셰익스피어>의 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작품을 선별하여 ebook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템페스트(The Tempest : 폭풍우)는 1610년에서 1611년 사이에..
(셰익스피어 희극)

"템페스트 (The Tempest)"
: 2가지 스토리텔링으로 '동화'처럼 읽는 영어원서!

-----------------------
아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화>처럼 간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영어 문장 구성과 영단어를 선별하여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청소년과 어른을 위한 셰익스피어 세계명작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쉽고 빠른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서 "원어민 음성(발음) 듣기"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그리고,
<셰익스피어>의 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작품을 선별하여 ebook으로 제작하였습니다.
---------------------

템페스트(The Tempest : 폭풍우)는
1610년에서 1611년 사이에 윌리엄 셰익스피어가 집필한 작품!

<줄거리>
프로스페로는 밀라노의 공작이었다. 질투심어린 동생 안토니오는 나폴리의 왕 알론소와 짜고 프로스페로를 그의 딸 미란다와 함께 바다로 추방한다. 프로스페로의 충신 곤잘로의 기지로 식량과 마법책을 실은 프로스페로의 배는 한 섬에 당도하여 12년간을 보내게 된다.

프로스페로는 이 섬에서 강력한 마법을 익힌다. 이 섬은 원래 마녀 시코락스가 공기의 정령 에어리얼을 부리며 다스리고 있었으나, 프로스페로가 섬에 당도하기전에 시코락스는 이미 사망하였고 그의 아들 켈리반이 에이리얼을 부리고 있었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프로스페로는 켈리반을 격퇴하여 켈리반과 에어리얼의 주인이 된다.

섬에서 지낸 지 12년이 지나 켈리반과 에어리얼을 부리며 섬을 다스리던 프로스페로는 안토니오와 알론소가 탄 배를 발견한다. 분노에 찬 프로스페로는 켈리반과 에어리얼에게 알론소를 잡아올 것을 명하고 마법의 힘으로 폭풍을 일으킨다.
* 저자 : 셰익스피어(Shakespeare)

- 윌리엄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1564년 4월 26일[1]~1616년 4월 23일)는 영국의 극작가, 시인이다.
그의 작품은 영어로 된 작품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으며, 셰익스피어 자신도 최고의 극작가로 손꼽힌다. 영국이 낳은 세계 최고 극작가로 불리고 있는 셰익스피어는 그가 쓴 작품의 수는 각본이 36편이고, 154편의 14행시(소네트)가 있다.

그에 대한 평가는 생전에 이미 최대의 찬사를 받았고, 죽은 후에도 계속 숭앙의 대상이 되어 거의 신격화되었다.
비평가 칼라일이 "영국 식민지 인도와도 바꿀 수 없다"고 말할 정도로 위대한 인류의 유산이었다. 그는 '온화한 셰익스피어'라고 불리었지만, 인간 심리의 통찰에는 비할 수 없는 넓은 안목을 가졌고, 완성 과정에 있던 근대 영어의 잠재능력을 극도로 발휘하여 시극미(時劇美)의 최고를 창조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