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8 0 0 7 72 0 6년전 0

해저 2만리 Vingt mille lieues sous les mers ('프랑스어+영어+오디오북' 1석 4조 함께 원서 읽기!)

해저 2만리 Vingt mille lieues sous les mers ('프랑스어+영어+오디오북' 1석 4조 함께 원서 읽기!) ===<프랑스 원서 ebook 특징>=== 1) 한국어: 해저 2만리 2) 프랑스어: Vingt mille lieues sous les mers 영어: Twenty Thousand Leagues under the Sea 3) 원문: 프랑스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원어민 음성 : <프랑스+영어> 원어민 발음 음성 낭독 ===============================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안데르센 동화 18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줄거리> 이 이야기는 네모 선장(Nemo)이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극비리에 건조한..
해저 2만리
Vingt mille lieues sous les mers
('프랑스어+영어+오디오북' 1석 4조 함께 원서 읽기!)

===<프랑스 원서 ebook 특징>===
1) 한국어: 해저 2만리
2) 프랑스어: Vingt mille lieues sous les mers
영어: Twenty Thousand Leagues under the Sea
3) 원문: 프랑스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원어민 음성 : <프랑스+영어> 원어민 발음 음성 낭독
===============================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안데르센 동화 18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줄거리>
이 이야기는 네모 선장(Nemo)이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극비리에 건조한 신예 잠수함 노틸러스 호의 모험담이다.

어느 날 거대한 뿔처럼 생긴 선박이 바다를 항해하고 있던 흘수선 아래에서 큰 손해를 입히고 있다는 괴이한 사건이 속출하고 있었다. 이 사건의 원인이 외뿔고래처럼 생긴 거대한 고래가 아니냐는 가설을 제기한 프랑스의 해양 생물학자인 피에르 아로낙스(Pierre Aronnax) 박사, 캐나다에서 온 조수인 콩세유(Conseil)는 조사를 위해 나온 미국 해군의 군함인 에이브러햄 링컨호(Abraham Lincoln)에 승선했지만 군함이 괴물의 공격을 받으면서 갑판에서 바다에 던져진다.

그들은 행운으로 함수에 충각을 갖춘 괴물 잠수함 노틸러스 호에서 네모 선장, 구조대 요원을 자처하는 남자에 의해 구조되면서 잠수함 여행에 나서게 된다. 이리하여 아로낙스 박사 일행은 홍해의 산호초, 비고 만 해전의 잔해, 바다 속으로 가라앉은 전설의 대륙인 아틀란티스 대륙의 유적 등을 목격하게 된다.

그러나 네모 선장은 수수께끼 같은 면이 있었기 때문에 아로낙스 박사는 네모 선장을 미심쩍게 생각한다. 네모 선장은 아무래도 다른 나라에서 모진 박해를 받았고 이에 대한 복수를 위해서 부하들과 함께 노틸러스 호에서 바다 속에 숨어 지냈다. 어느 날 노틸러스 호는 국적 불명의 군함의 공격을 받아 거꾸로 그 충각을 이용해서 군함을 격침시킨다. 이 사건을 계기로 원래 네모 선장에 대한 불신감을 갖고 있던 네드 랜드는 아로낙스 박사에게 노틸러스 호를 탈출할 것을 제안했다. 아로낙스 박사 일행은 노틸러스 호가 노르웨이 연안에서 표류하던 틈을 타서 탈출에 성공하게 된다.+탈출한 후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았다고 전해진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안내하고 있습니다.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구매 시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ebook 제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작가 : 쥘 베른(Jules Verne)
1828년 2월 8일 ~ 1905년 3월 24일)은 프랑스의 과학 소설 분야를 개척한 작가이다.

그는 《지구 속 여행》(1864), 《해저 2만리》(1870), 《80일간의 세계 일주》(1873)과 같은 소설로 유명하다. 베른은 이미 비행기나 잠수함, 우주선이 만들어지고 상용화되기 전에 우주, 하늘, 해저 여행에 대한 글을 썼다. 'Index Translationum'에 의하면, 그의 작품은 개인으로서는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번역되었다. 그의 몇몇 작품은 영화화되었다. 베른은 휴고 건스백, H.G.웰즈와 함께 '과학 소설의 아버지'로 불린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