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 0 0 6 4 0 7년전 0

헤다 가블레르 (Hedda Gabler) '헨리크 입센 : 현대극의 아버지' 연극 대본 :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677 - 원어민 음성 낭독!

헤다 가블레르 (Hedda Gabler) '헨리크 입센 : 현대극의 아버지' 연극 대본 :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677 - 원어민 음성 낭독! === ebook 특징=== 1. 제목 : 헤다 가블레르 2. 영어 원제 : Hedda Gabler 3. 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영어 원어민(네이티브 발음) 음성 오디오북 * Chapter 별 음성 듣기 다운로드 제공 * 1석 2조 효과 : 원서 읽기 + 현지 원어민 발음 듣기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안데르센 동화 18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 *<등장인물> 헤다 가블레르 - 가블레르 장군의 딸 예르겐 테스만 - 그녀의 남편, 갓 문화사 분야의 박사 학위를 딴 33세의 ..
헤다 가블레르 (Hedda Gabler)

'헨리크 입센 : 현대극의 아버지' 연극 대본
: 세계 문학 BEST 영어 원서 677 - 원어민 음성 낭독!

=== ebook 특징===
1. 제목 : 헤다 가블레르
2. 영어 원제 : Hedda Gabler
3. 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4. 영어 원어민(네이티브 발음) 음성 오디오북

* Chapter 별 음성 듣기 다운로드 제공
* 1석 2조 효과 : 원서 읽기 + 현지 원어민 발음 듣기

5. 추가 영어원서 수록: <안데르센 동화 18편> 모음집 (오디오북 포함)
==========

*<등장인물>
헤다 가블레르 - 가블레르 장군의 딸
예르겐 테스만 - 그녀의 남편, 갓 문화사 분야의 박사 학위를 딴 33세의 남자
미스 율레 테스만 - 예르겐의 미혼인 고모
테아 엘브스테드 부인 - 헤다의 동창, 뢰브보르그의 연인
에일러트 뢰브보르그 - 예르겐의 대학 동창, 엘브스테드 가의 가정 교사
브라크 판사 - 테스만의 친구, 45세의 독신주의자
베르타 - 테스만 가의 하인

*<줄거리>
무대:노르웨이 크리스티아니아의 서쪽끝 테스만의 집
헤다 가블레르는 사랑하지 않으면서도 경제적인 여건만을 고려해 위르겐 테스만과 결혼을 했다. 그런데 술과 방탕한 생활을 보내던 에일레트가 테아 엘브스테드의 도움으로 재활에 성공해서 다시 헤다와 위르겐 앞에 나타나게 되면서 그들의 결혼생활은 혼란에 빠진다. 책을 저술해서 호평을 받은 에일레트는 대학교수로 있는 위르겐의 자리까지 위협하는 자로 여겨진다. 그렇지만 에일레트는 실제로 교수직에는 관심이 없고 출간한 책의 후속편에 힘을 쏟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헤다는 알게 된다.

헤다는 학창시절 같은 반 친구 테아와 에일레트의 관계에 대해 질투심도 느낀다. 헤다는 원고를 잃어버려 절망에 빠져 있는 에일레트에게, 원고를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그에게 권총을 쥐어주며 자살을 종용한다. 에일레트의 자살 소식을 전하는 브락 판사가 그 총의 주인이 누구인지 알 수 있다는 사실에 헤다는 자신의 방에 들어가 총으로 자살을 하게 된다.

1막 : 엘브스테드 부인이 테스만의 학문적 라이벌이었던 에일레트가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한다. 이제까지 에일레트는 자신의 천재성을 술과 방탕한 생활로 썩히고 있었다. 엘브스테드 부인은 헤다에게 에일레트가 다시 술에 빠질까 걱정스럽다는 말을 털어놓는다. 엘브스테드 부인이 떠나고 브락 판사가 도착해서 에일레트가 성공적인 연구로 위르겐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 거라는 말을 전한다.

2막 : 브락 판사는 헤다가 그녀의 권총을 가지고 장난치는 것을 발견한다. 헤다는 신혼여행에서 얼마나 지루했는지 그리고 특별한 느낌이 없었다는 이야기를 한다. 곧 위르겐이 도착하고 이어서 에일레트가 방문한다. 에일레트와 헤다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위르겐과 브락 판사는 다른 방에서 술을 마신다. 그때 엘브스테드 부인이 도착하고, 에일레트의 술문제로 옥신각신하더니, 에일레트는 위르겐과 브락판사의 술자리에 동참하기로 하자 엘브스테드 부인은 무척 심란해 한다.

3막 : 엘브스테드 부인은 앉아서 에일레트가 돌아오기를 기다린다. 위르겐은 술에 취해서 집으로 가는 도중 에일레트가 잃어버린 원고를 손에 넣었다고 헤다에게 말한다. 위르겐은 에일레트에게 원고를 돌려주지 못한다. 에일레트는 헤다에게 원고를 잃어버려 자살을 하고 싶다는 말을 전한다. 헤다는 그에게 그녀가 원고를 가지고 있다는 말을 하는 대신에 자신의 권총 중 하나를 그에게 건넨다. 그가 떠나자 헤다는 원고를 파괴해버린다.

4막 : 엘브스테드 부인이 에일레트가 병원에 있다는 말을 전한다. 브락 판사가 와서 에일레트는 가슴에 부상을 입어 이미 죽었다고 말한다. 위르겐과 엘브스테드 부인은 에일레트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서 그의 원고를 다시 완성하려고 한다. 에일레트의 죽음이 추한 죽음이었다는 말을 브락판사에게서 들은 헤다는 피아노를 치다가 총으로 자살을 한다.

<오디오북 ebook 특징 및 정보 제공>
1) 오디오북 음성 출처 및 링크(리브리복스) : https://librivox.org 안내하고 있습니다.
2) 작품 원서 TEXT와 함께 Audio MP3로 실시간 스트리밍 음성 제공
3) PC에서 다운로드 후 모바일 단말기에 옮겨서 사용(단,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에서 사용 권장)
* PC에서 먼저 다운로드 저장하시면 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 오디오북 음성은 서비스 제공 업체(https://librivox.org) 사정에 따라 실시간 재생 시 버퍼링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고 없이 서비스가 중지 될 수 있음을 고지해 드립니다.
- 모바일 접속 시 무료 Wi-Fi 환경이 아니면 실시간 재생할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book 제작자와는 무관합니다.)
* 극작가 : 헨리크 입센(Henrik Ibsen)
1828년 3월 20일 ~ 1906년 5월 23일 노르웨이의 극작가이자 시인이다.

노르웨이를 대표하는 역사상 가장 중요한 극작가 중의 하나로, 근대 시민극 및 현대의 현실주의극을 세우는 데 공헌하였다. 따라서 그를 "현대극의 아버지"라고 부르기도 한다.

노르웨이에 있어서 입센의 명성을 높인 것은 희곡의 형식을 빌은 장편의 사상시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Brand, 1866)》와 《페르 귄트(Peer Gynt, 1867)》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