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4 0 0 6 11 0 7년전 0

심판 <'프란츠 카프카' 작품> (일본어+영어로 함께 읽는 문학 : しんぱん - 審判)

심판 <'프란츠 카프카' 작품> (일본어+영어로 함께 읽는 문학 : しんぱん - 審判) 한 권으로 동시에 <일본어+영어>을 함께 읽을 수 있는 문학 책! 1. "일본어 + 영어"를 함께(동시에) 읽을 수 있다. 2. "세계 명작"을 2개국어로 공부할 수 있다. ----- [ebook 특징] ----- * 일본어 제목 : しんぱん (審判) * 영어 원제 : The Trial (독일어 원제: DER PROZESS) * 한국어 제목 : 심판 # 원문 : 일본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 <줄거리> 1914∼1915년에 쓰여졌으며, 1925년 발간되었다. 은행원인 K.요제프는 어느 날 아침, 잠자리를 급습당하고 자..
심판
<'프란츠 카프카' 작품>
(일본어+영어로 함께 읽는 문학 : しんぱん - 審判)

한 권으로 동시에
<일본어+영어>을 함께 읽을 수 있는 문학 책!

1. "일본어 + 영어"를 함께(동시에) 읽을 수 있다.
2. "세계 명작"을 2개국어로 공부할 수 있다.

----- [ebook 특징] -----
* 일본어 제목 : しんぱん (審判)
* 영어 원제 : The Trial (독일어 원제: DER PROZESS)
* 한국어 제목 : 심판

# 원문 : 일본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

<줄거리>
1914∼1915년에 쓰여졌으며, 1925년 발간되었다. 은행원인 K.요제프는 어느 날 아침, 잠자리를 급습당하고 자신이 체포되었다는 사실을 통고받는다. 혐의사실이라고는 전혀 짐작조차 가지 않았고, 또 당국에서도 아무런 말이 없었다.

행동의 자유는 허용된 상태였으므로 그는 여전히 은행원 생활을 계속하지만, 소재(所在)를 알 수 없는 재판소와 자신의 혐의를 알아내어 무죄를 입증하려는 안간힘 속에서 점차 기진맥진한 상태로 빠져든다. 사건을 수습해 주겠다고 나서는 인물이나 변호사의 존재도 다만 혼란을 가중시킬 따름이다. 그리고 1년 뒤 어느 날 밤, 그는 채석장에서 '개같이'라는 한 마디를 남기고 처형된다. (출처 및 인용 : 두산백과)
* 작가 : 프란츠 카프카
Franz Kafka (1883-1924) 유대계 독일 소설가.

20세기 최대작가 중의 한 사람으로 프라크(당시는 오스트리아 영토)의 거상(巨商) 장남으로 태어나 경제적 사회적 성공밖에는 생각지 않는 부친 때문에 평생토록 괴로움을 받았다. 대학에서 법률을 배우고 재학 중에 막스브로트와 사귀었다.

생전에는 소수의 단편밖에 발표되지 않았으나, 그의 사후 친우 브로트가 그의 뜻을 어기고 유고(遺稿)를 발표, 그의 작품은 전세계에 주목을 끌었다. 그의 문학상의 독자성은, 우선 단편 <판결>(1916), <변신>에서 발휘되었다.

그 어느 것이나 부조리(不條理)의 세계, 이상한 사건을 억제된 사실적 문체로 표현한 것이다. 장편은 미국에 단신(單身)으로 건너간 카를 로스만 소년의 모험을 묘사한 <미국>(1916), 까닭 모르게 체포되어 ‘개처럼’ 죽음을 당하는 은행원 요제프·K의 이야기인 <심판>(1925), 일을 부탁한 주인의 성에 들어갈 수 없는 측량기사 K를 묘사한 <성(城)>이 대표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