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동산
<'안톤 체호프' 작품>
(일본어+영어로 함께 읽는 문학 : 桜の園)
한 권으로 동시에
<일본어+영어>을 함께 읽을 수 있는 문학 책!
1. "일본어 + 영어"를 함께(동시에) 읽을 수 있다.
2. "세계 명작"을 2개국어로 공부할 수 있다.
----- [ebook 특징] -----
* 일본어 제목 : 桜の園 (러시아 원제: Vishnyovyi sad)
* 영어 제목 : THE CHERRY ORCHARD
* 한국어 제목 : 벚꽃 동산
# 원문 : 일본어+영어 원서 텍스트 제공
# 단, 일본어 한자 중 약어를 쓴 한자는 표기할 수 없어 '후리가나' 병음으로 대체하였으며, 후리가나가 포함된 원서 입니다.
-----------------------------
《벚꽃동산(러시아어: Вишнёвый сад)》은 러시아 귀족사회의 몰락을 어느 귀족가문의 몰락을 통해 묘사한 연극이다.
극작가는 안톤 체호프이며, 제목 벚꽃 동산은 몰락한 귀족가문에서 재배하던 벚나무 동산을 말하는데, 후에 동산을 구입한 자본가에 의해서 베어진다.
벚나무 동산 주인 라네프스카야 부인은 5년만에 자신의 영지(領地)로 돌아온다.
그러나 이 벚나무 동산도 경영부진으로 경매에 붙여지게 되었다. 그러나 여주인 라네프스카야는 애당초 가계(家計)에는 관심이 없었다. 그녀의 가족은 여주인의 오빠(가에프)와 두 사람의 처녀(바리야와 아냐)의 네 사람이다.
한때는 급진적인 사회 운동에 참가한 일이 있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하지않고 당구를 치고있는 가예프, 아직 현실과 부딪히지 않아 세상물정에 밝지는 않지만 미래를 밝게 바라보는 17살 소녀 아냐, 그리고 아냐의 언니이자 라네프스카야의 양딸인 바랴는, 오직 그녀만이 가계(家計)를 담당하여 절약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어떻게도 될 수 없는 형편이다.
* 작가 : 안톤 체호프 (Anton Pavlovich Chekhov)
1860년 1월 29일 ~ 1904년 7월 15일 러시아의 의사, 단편 소설가, 극작가이다.
1887년에 쓰여진 <이바노프>는 모스크바 및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대성공을 거두었다. 기교적으로는 <프라토노프>보다 앞섰으나 아직도 과잉된 극적 효과를 노리는 낡은 수법에서 벗어나지 못했으며, 다음의 <숲의 정(精)> 실패는 체호프의 극작을 한때 멈추게 했으나 이 무렵에 쓰인 1막물에는 <곰>(1888)이나 <결혼신청>(1889) 등 뛰어난 희극이 있다.